2010년 12월 16일 목요일

IME

잊을만 하면 IME 문제가 한번씩 나타나는데요.

이유인즉슨 IME는 WindowProcedure 에 예민해서 메시지를 못 받게 되는 경우가 이런 저런 이유로 생겨서 입니다.

따라서 SPY++ 를 적극 활용하면 대부분 쉽게 해결이 가능하기도 합니다.

스케일폼이 다 해준다고 해서 편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, 결국 바인때마다 또 이런 문제가 생기는 거보면 공짜는 없는 거 같습니다.(게다가 매버전마다 곁들여지는 스케일폼의 사소한 버그는-ㅁ-).
뭐 훌륭한 미들웨어 입니다만, 한국인 플머 한명 뽑으면 안 생길만한 버그들이 늘 생기네요.ㅎㅎㅎ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